주차관제+유도관제+요금정산시스템

주차장 출입제어는 차량번호 인식기와 무인요금정산 시스템을 채용하여 완전 무인화 운영이 가능하도록 하며, 주차장에서 차량의 주차위치를 안내하고 빈 주차공간 안내를 지원하는 시스템을 포함한다. 특히, 주차장 내의 긴급상황 비상호출 시스템과 웹 카메라를 연계시켜 신속한 차량의 신속한 주차, 고객보호와 주차장에서의 안전사고 예방, 무인화 주차장 운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하며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도록 한다.

1) 출입구 무인화에 따른 고객 서비스의 질적 저하가 발생하지 않도록 인터폰 및 웹 카메라를 활용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서비스가 실현되도록 한다.

2) 주차장 입구에서 발행된 주차권에 인쇄되는 문자는 한글과 영문으로 주차정보를 상세하게 인쇄하고 고객이 쉽게 육안으로 발행정보, 정산정보의 판독이 가능토록 한다.

3) 주차권 매체는 ISO표준 규격의 제품을 채용하여 장비간의 호환성과 대체성이 확보될 수 있도록 한다.

3) 차량번호 인식기는 145만 화소급의 고해상도 디지털 카메라를 채용하고 차량번호 인식은 주/야/계절 구분없이 95%이상이 보장될 수 있도록 한다.

4) 시스템 운영방법 변경에 대한 능동적인 대처와 시스템 확정의 편의를 위하여 국내 생산품을 기본으로 적용한다.

6)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유지보수 지원 시스템을 확보하고 시스템 이상에 대하여 즉시 해당 결과를 데이터베이스화 하여 관리할 수 있게 한다.

7) 주차 위치 안내 시스템을 이용한 차량 주차 위치를 주차권 삽입 혹은 기타의 방법으로 안내할 수 있도록 한다.

8) 비어있는 주차공간 안내 시스템으로 주차장 내에서 주차공간 확보를 위한 주행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한다.

9) 비상콜 시스템은 웹 카메라와 연계하여? 비상사태 발생 위치의 신속한 모니터링이 가능토록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