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비상콜 시스템은 주차장 내에서의 각종 범죄로 인한 인명피해와 재산상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시스템으로 주차장 내에서의 비상사태에 대한 신속한 정보전달과 주차장에서 위험에 처한 이용자 보호를 위한 시스템이다.

위너기술의 주차장 비상콜 시스템(P-EMG-4000)은 전자식 호출장치로서 방재실 혹은 관리실의 주수신기와 주차장 취약위치간 호출위치 데이터를 산업표준 MODBUS 통신으로 교환하고 상호 음성통화를 지원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정보를 정확하고 편리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위너기술의 주차장 비상콜 시스템(P-EMG-4000)은 주차장의 주요요소에 설치된 기기의 상황을 표시하고 조작하는 주수신장치와 전원장치가 분리되어 작은 공간에서도 쉽게 설치 및 운영이 가능하고 주차장 취약위치(비상콜 스테이션 설치위치)의 비상콜 스테이션은 4선 공통으로 음성 및 데이터의 전송이 가능한 구조로 되어 있으며, 각각의 비상콜 스테이션은 층별 혹은 취약 구역별로 32대까지 확장이 가능하고 각각의 비상콜 스테이션은 비상사태와 통화요구 및 비상시 경보음 발사와 비상조치 요원이 쉽게 비상사태 발생 위치를 육안식별 가능토록 하는 경광표시등이 장착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주수신기는 비상콜 스테이션이 설치된 그룹 및 영역별 일괄 방송을 지원할 수 있는 등의 다양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위너기술은 비상콜 시스템(P-EMG-4000)은 한대의 주수신기에 최대 96개의 취약위치에 설치된 비상콜 스테이션? 관리 기능과 초대형 주차공간에서의 주수신기간 통화기능으로? 다양한 형태의 비상사태에 대한 대응을 지원할 수 있다.